Search

검색결과

전주 변호사, 법률사무소 한샘을 소개드립니다.

법률사무소 한샘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한샘

서한샘 변호사입니다. ^^









의뢰인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덜어드리고자 저희 법률사무소 간단한 소개를 해볼까하는데요,




저희 법률사무소 한샘은  2019. 1. 개업하여, 2022. 5. 현재 서한샘 대표 변호사, 고종윤 변호사님이 소속되어 있으며, 전주 지방법원 바로 맞은편 황제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한샘은 2019. 12. 1. 의뢰인이 인생에서 어려운 고난을 겪고 있는 시기에,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것처럼, 의뢰인의 마음을 시원케 해드리자 하는 신념을 가지고, ‘하나의 큰 샘(우물)’인 한샘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서한샘 대표 변호사님은 2019년도에는 서울특별시 서초동 소재지 법무법인(유) 랜드마크에서 소속변호사로써 경력을 쌓았고, 이후, 2020년에 위와 같은 가치를 실현하고자 전주시에 사무실을 개업하게 된 것입니다. 




 

서한샘 대표 변호사님은 전주로 내려오시면서, 본격적으로 소송업무 뿐만 아니라 공익 활동을 위하여 지역 활동도 시작하셨습니다. 2019. 1.부터 대법원과, 전주지방법원 소속 형사 사건에 대한 국선변호인, 부안해안경찰서 보통징계위원회 위원, 제36보병사단 군인권 자문 변호사, 직능경제인단체 총연합회 전주시 연합회 이사, 전주시 완산경찰서 수사민원 상담센터 자문변호사, 제5l기 전라북도 익산시 춘포면 마을변호사로 역임되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2020년경에는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형사법 전문 변호사로써 인증을 받게 되었습니다.



법률사무소 소속 변호사 및 사무직원들은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이 의뢰인의 마음을 시원케 하는 역할을 감당할 것입니다. 사무실 소재지가 전주지방법원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전주시, 완주군뿐만 아니라, 전주지방법원의 관할인 익산시, 군산시, 정읍시, 남원시 등 전북권역 시민들을 위한 권리 실현에 이바지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